닫기

우리들 병원소개Since 1982, 세계적인 척추 전문 병원

우리들을 선택한 사람들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의료기술 또한 진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우리들병원 의료진들이 가지고 있는 환자를 향한 진심입니다. 사랑과 터치를 실현하는 우리들은 고도의 의술 뿐만 아니라 인간의 내면을 어루만져주며, 국내와 전 세계 환자의 척추건강을 위해 한 발 더 다가서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 많은 사람들이 우리들병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국내환자 - 김OO 님] – 20년 전과 지금, 두 번의 인연으로 다시 살다
등록일시|2023-03-14 13:38:42


<국내 환자 - 김OO 님>

| 질환명 : 흉추 종양 | 치료법 : 개흉술 및 후종 인대 골화증 제거술, 후방 경유 척추 신경종양 제거술 


20년 전 미술 대학교 재학 시절, 졸업 작품을 준비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매일 오랜 시간 앉아서 졸업 작품을 준비하다 보니 허리 디스크 증상이 느껴졌습니다.
원인을 찾기 위해 정형외과, 한의원 등을 다녀보았지만 효과는 없고 갈수록 나빠지기만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침 눈을 떴는데 온 몸이 움직여지지가 않고 전신마비 상태가 되었습니다.
너무 큰 충격을 받은 저는 다행히도 우리들병원이 척추 전문이라는 소문을 들으신 어머니와 함께 내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MRI를 찍었더니 꽤 큰 사이즈의 척추수막종이 발견됐고 이미 신경을 다 막고 있어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중략)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고 사랑하는 가족과 어린 딸이 막막했습니다.
이렇게 기적처럼 치료해 주시다니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