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리들 병원소개Since 1982, 세계적인 척추 전문 병원

우리들을 선택한 사람들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의료기술 또한 진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우리들병원 의료진들이 가지고 있는 환자를 향한 진심입니다. 사랑과 터치를 실현하는 우리들은 고도의 의술 뿐만 아니라 인간의 내면을 어루만져주며, 국내와 전 세계 환자의 척추건강을 위해 한 발 더 다가서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 많은 사람들이 우리들병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말레이시아 환자 - 데니스 공 님] – 병명조차 몰랐던 다리 저림에서 해방됐어요
등록일시|2023-03-14 14:12:25


<말레이시아 환자 - 데니스 공 님>
| 질환명 : 흉추 후종인대 골화증 및 디스크 탈출증 | 치료법 : 최소침습 척추 유합술

안녕하세요. 저는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는 안과 의사 데니스 공(Dennis Kong)입니다.
저는 직업상 장시간 앉아서 많은 수술을 하였고, 여가 시간에는 늘 심한 운동을 즐겨왔습니다.
그러던 중 다리에 힘이 없어지고 저리고 쑤시는 증상이 발생해
허리 검사를 받았지만 별다른 이상이 없어서 약물치료로 달래가며 생활해 왔습니다.
그러다 2년 전쯤에 저를 고통스럽게 한 것이 흉추 후종인대골화증과 디스크탈출증 때문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후종인대골화증은 매우 희귀한 병으로
주변에서는 이 질환에 대한 경험 많은 척추 외과의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개방형 수술을 받는다면 수술 결과도 장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몇 달간의 재활 기간이 필요했기에 증세가 악화됨에도 수술을 결심하지 못하고 차일피일 미루고 지냈습니다. 

저의 병을 고칠 수 있는 최신 치료법을 찾던 중
유명한 의학 저널에서 우리들병원에서 시행중인 내시경 수술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시 그 저널은 미국의 일부 병원과 한국의 우리들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현미경 레이저 수술과 내시경 레이저 추간판 절제술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더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