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리들 병원소개Since 1982, 세계적인 척추 전문 병원

우리들을 선택한 사람들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의료기술 또한 진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우리들병원 의료진들이 가지고 있는 환자를 향한 진심입니다. 사랑과 터치를 실현하는 우리들은 고도의 의술 뿐만 아니라 인간의 내면을 어루만져주며, 국내와 전 세계 환자의 척추건강을 위해 한 발 더 다가서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 많은 사람들이 우리들병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국내 환자 - 윤도현(연예인)] – 지금 스케이트 보드에 빠져 산답니다.
등록일시|2023-03-14 13:18:32


<국내환자 - 윤도현(가수)>

|질환명 : 요추 디스크 탈출증 및 내부 장애증 | 치료법 : 내시경 섬유테 성형술

안녕하십니까 윤도현입니다! 지금은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지만 불과 몇 년전까지만 해도 저는 허리 디스크 환자였습니다.
잊을만하면 허리 통증이 찾아왔고, 그렇게 아프면 3일은 꼼짝 않고 쉬어야 했지요.
오래 서 있거나 무리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난 다음에는 더 극심한 요통이 찾아오곤 했습니다.
아플 때마다 통증주사를 맞으며 견디곤 했지만 효과는 그때 뿐 좀처럼 호전될 기미는 없었고 오히려 증상은 점점 더 심해지더군요.

결국 저는 우리들병원을 찾았고, 디스크 내부 장애증과 디스크 수핵 탈출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평소 디스크 수핵 탈출증은 알고 있었지만 디스크 내부 장애증은 조금 생소한 진단명이었습니다.

이상호 박사님은 이 질환은 척추 디스크에 반복적인 압력이나 갑작스런 충격이 가해져 디스크 중앙의 수핵을 감싸고 있는 섬유륜이 찢어지고,
그 틈으로 이상신경을 동반한 흉터가 육아조직으로 자리잡아 요통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굳이 디스크 전체를 잘라내지 않고 성형술만으로 치료할 수 있다 고 설명하셨습니다. 

<중략>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