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
 

1_06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140여명으로 척추 전문의를 비롯한 1300여명의 의료인 및 경영지원 부서는 개인의 독자적인 판단에 머물지 않고 척추치료 분야에 특화된 원칙과 인적 네트워크 협력 체제에 입각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_09

환자전담진료팀제란 한 명의 환자를 6~8명의 전문의가 함께 책임지고 진료해 진단율과 치료율을 극대화함으로써 환자가 안심하고 질환을 맡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도.이를 통해 의료인들은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해 혼자만의 지식과 경험으로 판단할 때 생길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한다.

1_16

1_25

1_19

매주 금요일 아침 국내외 전 우리들병원 의료진이 모여 영상 네트워크로 연결해 서로의 치료사례를 토론하고 최신 의료기술을 공유하는 금요 학술컨퍼런스는 수 십 년 째 지켜오는 우리들병원의 전통이다. 국내외 우리들 네트워크 병원은 물론 해외 유명 의료기관을 화상으로 연결해 실시간 시술 및 회의(TeleConference) 실시, 구성원 전체의 역량을 상향 평준화하고 있다.

1_19

우리들병원은 모든 직원을 척추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로 양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의사, 간호사 뿐 아니라 경영지원 부서직원 모두가 척추 분야에 특화된 ‘척추전문병원’에 맞는 특화된 능력과 그에 합당한 철학을 갖추도록 매주 화요행정 컨퍼런스를 실시하고 있다.

1_26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각 병원의 진료부와 경영지원부 직원들이 함께 모여 척추 환자의 ‘Total Health Care’를 위한 지식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전 네트워크병원을 영상 네트워크로 연결해 최신 지식정보를 공유하고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