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리들 병원소개Since 1982, 세계적인 척추 전문 병원

언론이 주목한 우리들

국내 유명 언론사 뿐만 아니라 뉴욕타임즈 CNN, NHK등 의료 선진국이라고 불리는 미국, 영국, 독일 등 전 세계 언론사에서도 우리들병원을 집중조명 했습니다.

[국민일보] – 사우디 의사 "최소침습 척추 수술 혁신 놀라워"
보도일자|2023-06-26


"우리들병원의 최신 척추 치료기술은 높은 의료 수준과 많은 치료 케이스로 이미 유명하다.
직접 방문해보니 접근법에서부터 기술이 다르며 최소 침습 최소 상처로 치료 성공률을 높인 의료 혁신에 놀랐다.
미국의 메이요 클리닉과 존스홉킨스 대학에서 펠로우십을 하고 많은 병원들을 다녔지만
우리들병원의 치료법은 정말 환자를 위한 기술이며 척추 치료의 새로운 시작이다."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하드 국립병원(King Fahad Specialist Hospital)'의
척추과 회장 나예프 다짐은 최근 우리들병원의 미스코스 과정을 수료하며 이같이 말했다.

척추 전문 청담 우리들병원은 지난달 22일부터 일주일간 전세계 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최신의 척추 수술법 교육 프로그램 ‘미스코스(MISS Course; Minimally Invasive Spinal Surgery Course)’ 제 110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미스코스에는 사우디아라비아와 중국, 인도 등 5명의 척추 전문의가 참여했다.

나예프 다짐 회장은 2022년 12월 글로벌 척추 학회(AO Spine)에서 만난
청담 우리들병원 배준석 명예원장과의 학술 토론을 통해
최소침습 치료기술에 큰 관심을 갖게 됐으며 이후 한국을 직접 방문해 미스코스 훈련 과정에 참여했다.

<이하 생략>

기사 더 보러가기